복면가왕 재방송 다시보기 겨울잠 장난감병정 맛있게맵다 내머릿속 텔레파시 정체 인센스 누구

복면가왕 재방송 다시보기 겨울잠 장난감병정 맛있게맵다 내머릿속 텔레파시 정체 인센스 누구

복면가왕 재방송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복면가왕 재방송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복면가왕 재방송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자료로 알아봅시다.


⏩ 보러가기


연말이라 제작진이 대거 출연자들을 투입한 탓인지. 211라운드에서도 대부분의 1라운드에서 뚜렷한 힘차가 있었지만, 1라운드부터 212라운드와 213라운드의 경쟁이 매우 치열했다. 그래서 보고 듣는 것은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토이 솔저스’, ‘말라탱’, ‘하이버네이션’, ‘텔레파시 인 마이 브레인’이 지난주 치열한 예선을 거쳐 2라운드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세 그룹 간 득표수가 10표 미만으로 매우 치열한 접전을 벌였습니다.

도전자가 누구인지 공개하기에 앞서, 2연승을 노리는 복면가왕 향의 정체부터 먼저 살펴보자. 워낙 인지도가 높고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어 방송 첫 주에 곧바로 공개됐다. 아이돌그룹 B1A4의 리드보컬 산들이며, 현재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본명은 이정환이다. 지난번 이승환의 ‘사랑이 뭔데’를 불러 큰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에는 어떤 곡을 선택했는지 궁금하다. 그는 아주 좋은 가수입니다.

1라운드 첫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은 인트로만 들어도 설렘을 선사하는 씨야&다비치&티아라의 ‘여성시대’를 열창했다. 첫 세트부터 그들의 실력은 강했다.

메이크업과 헤어컷을 마친 카빙은 먼저 밝은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했다. 댄스곡이면서도 서정적인 곡으로 표현력이 매우 좋은 곡이다.

장난감 병정은 계속해서 높고 힘 있는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습니다. 두 사람은 첫눈에 가수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 처음 협업할 때도 굉장히 호흡이 잘 맞았다.

두 선수의 전력이 대등했기 때문에 경기 결과는 56대 43으로 매우 가까웠다. 안타깝게 패배한 카드 플레이어는 송은이가 프로듀싱한 5인조 걸그룹 퀸스아이의 리더이자 리드보컬인 채위안이었다. 그녀의 본명은 황차이위안(Huang Caiyuan)이다. 송은이는 자신의 꿈이 대표이사보다 더 유명한 팀이 되는 것이라고 밝히며 꼭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1라운드부터 좋은 활약을 펼친 ‘복면가왕’ 장난감병사의 정체는 바로 5인조 걸그룹 롤링쿼츠의 리드보컬 자영인 것 같아요. 이것을 기대해도 됩니다.

2라운드에서는 남녀 참가자들이 김건모의 명곡 ‘첫인상’을 부르며 대결을 펼쳤다. 김건모는 노래 실력도 분명했고 작곡 실력도 훌륭했지만 그 사건으로 모든 것이 끝났다.

첫 번째로 부른 곡은 풍부한 보이스와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Awesome’이다. 들었을 때 트로트인 줄 알았는데, 아는 사람 같았어요. 곡 선정이 아쉬웠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독특하고 눈길을 끄는 음색으로 맛있고 매운 노래를 불렀습니다. 여기도 아까와 마찬가지로 실력은 좋지만 노래에는 어울리지 않네요.

경기 결과는 54대 45로 단 9표 차이였다. 예상대로 트로트 가수 윤태화가 패자였다. 가수가 여기서 실패한 것은 유감입니다.

복면가왕 ‘맛있고 맵다’ 2차 결승 진출자는 그룹 트레저 출신 방예담이다. 지난해 그룹에서 탈퇴한 뒤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이다.

1라운드에서 세 번째로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은 짝사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명곡인 웨더 리포트의 ‘인형의 꿈’을 불렀다. 어떻게 지내요? 괜찮아요.

‘이불 밖은 위험해’를 먼저 부르며, 물처럼 따뜻한 목소리가 당신을 감싸준다. 원곡자가 남자라서 남자에게 어울리는 곡인데 많이 아쉽네요.

하지만 반전이 있습니다. 그와 경쟁하는 하이버네이션의 재능은 매우 뛰어나다. 그녀의 목소리는 눈 결정처럼 맑고 사랑스러운 목소리입니다.

투표 결과는 매우 다양합니다. 아마도 모든 사람이 비슷한 청문회를 갖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점수는 88-11이었다. 김선근은 ‘이불 밖은 위험해’ 아나운서로, 노래보다는 TV에 나오는 것이 목적이다.

2년 연속 향향의 강력한 경쟁자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복면가수 동면의 정체는 2020년 데뷔한 가수 서서일 것으로 추측된다. 본명은 이다연이다. 그녀의 행사 이름은 ‘항상 음악으로 대중 앞에 서겠다’는 뜻의 ‘서기’다. 그룹에 출연했던 서문탁과 같은 팀이다.

모두가 기다려온 4번째 그룹입니다. 최근 방송을 보면 예전과 달리 4군에 인재가 포함되지 않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다르다. 그녀는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를 불렀는데, 이는 사실 단순한 공연이었다. 확실히 그녀의 첫 콜라보레이션이지만 더해진 하모니는 예술 작품이다. 그래서 sp가 있어요

복면가왕 재방송을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